본문 바로가기

이슈

어버이날 문구 편지 선물카드

반응형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는 날 5월 8일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을 전해보려고 합니다. 어버이날 문구 소개해드려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그동안 말하지 못한 마음을 담은 따뜻한 문구로 표현해 볼까요 

 

 

어버이날 문구 편지 선물카드
어버이날 문구 편지 선물카드

 

 

 

어버이날 문구 

 

1. 사랑합니다. 오래도록 건강하게 제 곁에 함께 있어주세요. 

 

2. 늘 쑥스러워서 표현하지 못했지만 오늘만큼은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언제까지나 늘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 

 

3. 부모님께서 저를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부모님들께 평생 효도하며 살겠습니다. 

 

4. 사랑으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건강하게 곁에 있어 주세요. 

 

5. 아빠, 엄마 딸이라서 행복해요. 사랑해요.

 

6.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우리 부모님 고맙고 사랑합니다. 

 

7. 제가 받은 넘치는 사랑 감사합니다. 더 잘할게요. 

 

8. 늘 든든한 힘이 되어 주는 엄마, 아빠 고맙고 사랑합니다. 

 

9. 낳아주고 길러주시고 항상 저를 위해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고맙고 미안하고 또 사랑합니다. 

 

10. 엄마의 웃음과 긍정적인 마인드가 저를 성장하고 발전시켰습니다. 나의 엄마가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1. 엄마 아빠는 좋겠다. 내가 딸이라서

 

12. 어머니, 아버지의 아들로 태어나서 사랑받고 살며 함께 할 수 있음에 항상 감사합니다. 

 

13. 제가 엄마가 되고 나니 부모님께서 베풀어주신 사랑과 노력이 얼마나 크고 감사한지 더욱더 크게  느낍니다. 늘 감사하며 따뜻하게 살겠습니다. 

 

14. 제게 가장 소중한 부모님, 앞으로 행복한 꽃길만 걸으실 수 있도록 제가 더 잘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15. 어버이날을 빌려 그동안 저를 낳고 키워주시고 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제는 제가 부모님 곁을 든든하게 지켜드리는 멋진 아들이 되겠습니다. 

 

 

엄마 아빠를 떠올리며 적어보니 순간 울컥한 문구들도 있네요. 감사의 마음은 있지만 쑥스럽고 무뚝뚝해서 표현하지 못한 것을 나중에 후회할 일이 없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 어버이날에는 감사와 사랑을 전해 보아요. 

반응형